FAQ

뒤로가기
제목

Q. 학교/관공서 주문 방법

작성자 해피서우(ip:)

작성일 2015-07-29

조회 135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 안녕하세요. 해피서우 고객님.


학교 및 관공서에서 주문을 하실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.

1. 전화 상담문의 : 1688-1429


필요한 제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신 후 구매하기 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제품에 관한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.


2. 주문 및 결제


1) 주문하실 제품 및 수량을 알려주세요.

   (FAX : 032-588-2385, E-mail : seowoohappy@gmail.com / seowoo0200@naver.com으로 주문서를 넣어주셔도 좋습니다.)


2) 학교/관공서 전화번호, 주문자의 성함, 이메일 주소(전자세금 계산서 발행용),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준비해주세요.


3) 주문하신 제품을 보내드립니다.

   (견적서, 통장 사본, 사업자 등록증 사본 등 필요하신 서류도 함께 보내드립니다.)


4) 제품을 확인하신 후 입금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
3.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를 진행하실 경우


꼭 고객센터와 상담 후 결제 진행 부탁드릴게요.


4. 학교장터 S2B 구매방법


물품견적정보 검색에서 제조사 또는 공급업체명을 [서우]으로 검색해보세요.

*물품번호를 요청해주시면 FAX 혹은 E-MAIL로 보내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